본문 바로가기
쇼프로

하트시그널3 - 9화

by 앙카비 2020. 6. 2.

이번 화도 유튜브 조회수는 42000뷰 정도....

 

확실히 하트시그널 1, 2에 비해서 재미요소는 떨어지지만, 한 번 정주행하면 끝을 봐야 하는 성격에 매주 목요일 저는 또 다시 티비 앞에 앉게 됩니다.

 

이번 화는 모두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요, 저는 운명론자가 아니지만....

 

이러한 러브쇼를 보면 괜스레 운명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되네요.

 

요약하자면 - 지현과 강열의 놀이동산, 민재와 인우의 포토샷, 가흔과 한결의 롤러장, 안나와 의동의 잔잔한 데이트.

 

제 원픽은 로봇조립 데이트! 평소에도 집순이인데, 레고&로봇 조립 정말 좋습니다.

 

저는 민재씨가 한결씨랑 이루어지길 바라는 입장이기에 위의 조합은 찬성하지 않지만, 

 

가흔씨의 톡톡튀고 털털한 성격은 너무나도 매력적인 것 같아요!

 

집순이지만, 가끔 활동적인 롤러장 데이트!

 

추억에 잠기며 재미있을 것 같네요. 혹시 롤러장 위치가 어디인지 아시는 분은 밑에 댓글에 꼭 알려주세요 :)